HOME > 디자인투표 HIT 티셔츠 게시판
티셔츠 이미지 게시판
HIT 티셔츠 게시판
디자이너 게시판
  View Articles

Name  
    엘씨더블유 (2005-04-27 20:58:27, Hit : 37184, Vote : 62 , IP : 221.140.***.85)
Subject  
   더노라스페이스




퓨마티 패러디티셔츠와 비슷하게~

더노스페이스 티를 바꿔 보았습니다~

잊지않겠다 -┏ 제가 포토샵이 서툴러서 이쁘겐 못했는데~~
(아그리고..뒷면 I will never forget인데..forgot으로 오타났어요ㅠㅠ)

잘봐주시구요..원츄 한번 눌러주세요~~ㅠㅠ

봐주신 모든분들 못한거 봐주셔서 감사하구요~

즐거운 하루들 되시길^_^

   
62

찡겨탈까
이거 괜찮소..
스쳐보면 완전 놀페티하고 똑같군그려..ㅋ
2005.04.30
깔끔하니 좋네요 ㅎ
2005.05.02
hahahake
괸찮내요 나오길 원츄
2005.05.06
흠냐냐
ㅋㅋ갠찮네요
2005.05.06
우웩ㅡㅢ
이거 완전 좋네요
2005.05.08
미니건달
우와 겁나게 좋아요~ㅎㅎ
2005.05.18
폰트
깔끔한게 너무 이뻐요
2005.05.21
킹수
대박원츄 ㅋㅋㅋㅋ 다른 님들도 눌르세염
2005.05.21
음냐~
ㅋㅋ정말 놀페랑 헷갈리네요 깔끔해요~
2005.05.24
 엘씨더블유
추천해주신분들 감사합니다~혹시..답글 달아주시는 센스...^^;;
2005.05.25
최지호
아씨 -_-;;  웃다가  비추눌렀다 이겅 미안해라 ㅎㅎㅎ하튼 원츄!!
2005.05.25
퓨마리오a
안돼~! 모르고 비츄 둘러버렸다...-┌
2005.05.25
퓨마리오a
진ㅉㅏ 사고싶다..요즘 놀스페이스 유행인데.. ㅈㅔ발나오게해주세요
2005.05.25
뷁의정석
이거 나옴 바로 산다!!
2005.05.26
으흐흐♥
이뻐요~~~
2005.05.26
하햏
진짜괜찮은데요 ㅋㅋ 사고싶다
2005.05.26
하햏
진짜괜찮은데요 ㅋㅋ 사고싶다
2005.05.26
 엘씨더블유
비추잘못누르신분들 ㅠㅠ엉엉...~아무튼 보고 웃어주셔서 감사합니다.
2005.05.27
 엘씨더블유
흰티로도 하고 싶었는데.사진2개밖에  안올라가더라구요~
그리구..흰티로 하면.글씨색 이디자인에
빨간,파랑,검정으로 하면 갠찮을꺼
같은데~~ㅠㅠ.(맨윗글 내렸습니다~)
2005.05.27
 엘씨더블유
여름엔..검정색이..더워보여서..ㅠㅠ...
2005.05.28
철쓰
녹색두..ㅋ
2005.05.28
장지훈
원본대로만 ;; 제발~
2005.05.28
이락진
이거 상품화 되면... 우리반 반티로 주문할 자신 있음
2005.05.31
도몬
삽니다-
2005.06.04
이충혁
아`~~~진짜 하고 싶은 본능이 버럭 듭니다..
강추고요...빨랑 나오면 그 날 즉시 살테니 빨랑 상품이 나왔으면 좋겠어요.
ㅋㅋㅋㅋㅋㅋㅋ
2005.06.11
이미사용중
최고다..꼭 나왔으면 울반반티.,ㅎ
2005.06.12
쌍팔이야
제발 나와라!!!!!
2005.06.18
라렝이
제발나와라!! 완젼 삘 꼬쳐버렸다 크하하하하. 삘이 좋은데 ㅋ
이거 꼭 만들어 주세욤. ㅋㅋ
2005.07.14
Lonely
이거 정말 지대다 ! ㅋㅋㅋ 이거만들면 대박이겟소 ㅋㅋㅋ
2005.07.18
Lonely
제발 나왓으면 좋겟네요 ㅋㅋㅋㅋㅋ 좋다 캬캬컄
2005.07.18
이득원
이거 !!  제발 이거 나왓슴 조켓소
2005.07.20
올수
d
2005.07.21
모래강변
이티는 재질이 중요. 재질만 좋으면 대박날티.
2005.07.27
이종화
재질만 좆타면 좆타~!
2005.08.02
Help추자
작살..ㅋ 더노라.ㅋ
2005.08.11
헝쒜
빨랑 나와라~ㅋㅋ
여자사이즈완츄^.^ㅋㅋㅋ
2005.08.11
박카스™
원츄~!
2005.08.23
박근수
-┌ 표시가 조금만 더 깔끔하게 되면 살만한데?
2005.09.20
엔초페라리
와죽인다 ㅋㅋㅋㅋ 노스페이스
2006.02.09
명태
진짜 이거 만들어지면 내가 사려고 했던 옷 다 취소하고
이것만 살것임
와 정말 대박 말로 표현할수가 없음 
2006.02.22
이총명
이거 나오면 바로 살께요!!
2006.05.16
BlueEye
왠지
[더 놀란 페이스]가 나을듯 한데
2006.06.22
BlueEye
The Noran Face
2006.06.22
및이
하얀색 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2006.06.29
사랑해♥
추천!!
2006.07.18
4차원소년
언제나오는거야ㅠ~ㅠ
암튼원추!!
2006.07.26
김희동
I Will Never Forgot 이 아니라 Forget입니다.....;;;; 수정좀;;;;;
2006.07.31
mrk112
조오타
2006.12.09
Name

Passwd



Image
subject
vote
name
date
hit

 ==========[ 드디어 나왔다.. 허이짜 티셔츠!! ]========== [42]
152
 k3recon
2005.05.03 34370

 더노라스페이스 [48]
62
 엘씨더블유
2005.04.27 37184

 ==[EXR 패러디 티셔츠]== [40]
54
 k3recon
2005.04.22 25906

 드디어 푸라면 티셔츠가나왓다~!! [116]
284
 탁경현
2005.04.04 54341

 대한민국... [88]
137
 양의검군
2004.10.26 42550

 이건 왜 없단 말이냐 [60]
162
 이정현
2004.10.16 74709

 이것이 남자의 선이다~! [62]
132
 광끼
2004.10.09 81181

 조난... 존만한 헬기타고 힛겔로...ㅋ [24]
68
 김창우
2004.10.05 35821

 저도싱하형 티셔츠..; [62]
191
 krazyredho..
2004.10.02 34390

 싱하형 티셔츠 안보면 존내 맞는다 [46]
143
 MackMandum
2004.10.02 27492
[prev] 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[next]

 

노스페이스 패러디 
노스페이스 패러디 녹슨페이스 입니다 한번 만들어 ...
표지판티 최종수정 
검은색 반팔로만들면 예쁠듯한데 검은 반팔이안보이네...
'하라는 공부는 안하고.... 
구경만 하다가, 처음 만들어보네요... 인터넷을 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