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디자인투표 HIT 티셔츠 게시판
티셔츠 이미지 게시판
HIT 티셔츠 게시판
디자이너 게시판
  View Articles

Name  
   joroise (2004-02-09 22:33:14, Hit : 63864, Vote : -960 )
Subject  
   Corea의 긍지!! ***** 투표 종료 *****


joroise님 께서 보내주신 디자인입니다.^^

애국심을 주제로한 디자인이며 가슴속에 대한민국의 긍지를 가지고 있자는 취지에서 만들어 주셨습니다.

투표 이미지가 많은 관계로 두 가지 디자인을 한번에 보여드립니다.

마음에 드신 디자인을 리플로 적어주세요!





본 디자인은 3월 9일까지 투표가 진행됩니다.

투표마감일 전 200표를 득표 할 시 T09 공동구매 상품으로 등록됩니다.

본 이미지는 시안이기에 실제 제작 되는 상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
티셔츠로 제작 되길 원하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! ^^

*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 추천을 하실수 있습니다.



본 디자인은 3월 9일, 36표로 투표가 마감된 시안 입니다.

   
-960

피떡판규
미칠듯한 스피드로 수늬꿘
2004.02.09
iHIz
수늬꿘~~밑에껀 좀 이상하네요^^;
위 티셔츠는 멋있습니다~
2004.02.09
위에꺼 원츄~!
2004.02.10
그로테스크
위에꺼 한반도 크기좀 키우고 선명하게 만드는게 좋을듯....
2004.02.10
웃대인
한국인이라면 추천, 위에껄루요 
2004.02.10
곧미남
위에꺼 멋져요
2004.02.10
암흑의도시
밑에건 제가 생각해도 좀.. -_-
2004.02.10
델리
독도랑 제주도가 없어요. 
2004.02.11
1
위에꺼 진짜 대박.독도제주도 꼭 추가-_-
2004.02.11
ㅡㅡ;
best 앞에... the 추가 해라... ㅡㅡ; KIN~
2004.02.12
추천버튼 꼬~옥~ 눌러주세요
2004.02.12
;;;
아랫건 좀 이상하고 위에것이 훨씬 멋지네요;
2004.02.16
빨리
독도 필 첨가해서 꼭 만들어주시오...
2004.02.16
NaYo
영문을 빼는게 더 멋질듯... 꼭 독도와 제주도는 넣어야하고..
2004.02.17
코리아넘버원
허허헛.. 나의 몸에도 호랭이가 춤추고 있따.. 추천 원츄.. 
2004.02.17
코리아넘버원
한반도 호랑이가 맘에 들어요
2004.02.18
-_-
이상해 ~ 으으으 ~ 쪽팔려
2004.02.18
영어강사
best는 최상급인데 앞에 명사가 나오므로 이므로 정관사 'the'가 들어가야 합니다. 
Korea is the best country. 가 더 좋음
2004.02.18
이뻐
'ㅇ'a
2004.02.18
신샤
위에꺼에 한국을 나타내는 거니까 영어빼고 한글로 '한국짱'이라던가 뭐 그냥 뭐 '대한민국'이라던가....글고 독도 제주도 넣는거에 한표..
2004.02.21
영어로 써서 외국인이 봣을때 알게 해주는게 좋음. 독도와 제주도 (+울릉도ㅋ) 는 반드시 추가. 글고 "한반도 이즈 베스트" 바꿀필요 없어요. 딱 보기 좋음. 글고 티 색깔 흰색이랑 회색도 있었음 좋겠네요ㅋ 이거 디자인 하신분 정말 멋쟁이 이십니다ㅋ 이거 진짜 갖고 싶은데 추천 많이 많이 하세요!!!!
2004.02.22
쫭이다~
100% 추천 엄청멋있네 한국인이라믄 꼭 조아해야쥥
2004.02.25
1111
대마도도 넣고 울 나라 표시하고 저게 등판으로 가면 좋지 않을까요
2004.02.26
와우
머쩌염..
2004.02.27
스파키
호랑이 짱이닷.
2004.02.29
필이
위에꺼 올인
2004.03.04
한반도호랑이
호랑이모양이 뒷면에 마킹되 있으면 참 좋켔네요.
2004.03.06
음..
첫번째 도안에서 영문 빼고 그림만 있었으면... 무신 홍보물도 아니고...
2004.03.07
-.-
위에꺼이뿌네요
2004.03.07
↑햏↓
으헿 ㅡㅡ...
2004.03.12
제이
SOUTH KOREA IS THE BEST 이렇게, 왜냐믄 난 미국에서 입을껀데 hanbando 이러면 아무도 모르거든.
2004.03.12
corea
뒤에 이미지를 하지 않았으면 더 좋은것 같네요.
2004.03.27
야햏
나라사랑 티셔츠에 왜 또 영어가 쓰입니까./..?
2004.03.28
햏-_-;
호랑이가 대략 좀 나은편이긴 하나... 결론적으론... 둘다 구림.. 국립공원같은데서 파는 티셔츠같음.. ㅡㅡ;;
2004.04.04
123
호랑이대신 토끼가 더 합리적
2004.04.07
ㅋㅋ
↑미친새끼.ㅡㅡ젖까라 씨벌 호랑이가 낫다 거지야

..ㅡㅡ결론은.. 대략.. 원츄.ㅡㅡ!!!
2004.04.09
휘스트
다 좋은데.... Hanbando is the BEST 라고 했어야;;; 아님 같은 뜻을 한자로 하는게 더 멋졌을듯..
2004.04.11
KIN
토끼〉?? 그거 니가 만들어 입어~ 알아찌?? .. 나는 호랑이를 원하거등??
그러니깐 토끼는 니가 만들어 입어~
2004.04.14
칼스마신
첫번째꺼 완츄요~
2004.04.17
와우!
좋아요 첫번째 두번째 둘다 좋아요.
2004.04.19
한누리환자
제주도는 호랑이 똥으로~
2004.04.19
와우....ㅋㅋ 제생각엔............앞쪽은 호랑이 얼굴 뒤쪽을 저위에껄루 하는게 어떨지......
2004.04.23

이건 좀 이상한듯;;
2004.04.25
지나가는나그네
울룽도가 있어야 독도가 있소~~ 울릉도도 넣으시오~~
2004.04.26
쀍햏
그럼울릉도와 독도와 제주도는 무엇으로 하리요! 아!! 이물질, 즉 대변이 잇구료!ㅋ
2004.04.27
visang80
이거 정말 사고팠는데 파세요~~
2004.04.29
ㅁㅁㅁㅁㅁ
위에꺼
2004.05.01
ㅇㅇㅇ
이거 호랑이가 멋있네요 ,,, 빨리 파세요



2004.05.02
까메오
앞에다 위에것 달고 뒤에다 밑에거 해도 좋을듯 싶은대요~!??
2004.05.02
토끼 ㅡ.ㅡ+
토끼가 더 좋다는 넘들은 참..한숨만.. 옛부터 호랑이였는데 일제시대때 일본넘들이 토끼로 바꾼거에요 ㅡ.ㅡ 더 합리적이라니 개뿔.. 역사 공부나 좀 하쇼
2004.05.03
아라한
위에꺼 꼭 만드십쑈! 제가 35벌 사겠슴돠~ 우리반반티로 만들게
2004.05.03
아 이거 조은뎁 ㅡ ㅡ ).. 
2004.05.03
자칭지존
호랑이가 훨씬 멋집니다.
2004.05.05
쀍즐
위에 호랑이가 훨멋집니다 ^^
2004.05.05
왜 널 뷁!
호랑이가 훨씬  멋집니다
2004.05.05
흠...
위에꺼 호랑이 조금더 키우고 좀 더 선명하게 훨씬 멋있습니다....
2004.05.06
고루
절대 만들려면 위에꺼만 만드시오..
2004.05.06
변씨
호랑이한표
2004.05.11
절대미남
이 위에 도배한 놈! 니 애미애비가 그렇게 하라고 가르치디? 호루새끼
2004.05.11
즐렉사
호랑이에 올인~~~~~~~~~!
2004.05.13
韓國人
지존이다~ 호랑이 나이스샷.. 빨리 만드셈;;;
2004.05.14
꽃돌이
이게 마음에 드는대요 이거 나오자마자 전 바로 주문 하겠슴 ㅋ
2004.05.16
아오
할꺼면위에ㅔ영어도한글로하는게;외국에서도막일시정지한국말로써있는걸입는데,우리나라를장조하는거라면,한국말로쓰고,또,제주도와독도는필히그려넣어야할듯,
2004.05.16
corea
할려면 위에 있는 것이 좋겠네요... 글자는 한글로, 제주도 독도는 필수. 그리고 뒷면에는 아래있는 디자인을 넣었으면...
2004.05.18
ㅋㅋ
is the best 가 맞는 표현이죠.ㅋ
2004.05.19
나그네
원츄~~~~~~~~~~~~~`
2004.05.19
뒷모습 환장함
호랑이가 뒤로가면 어떨까요...?? 뒷모습이쁜 티가 좋턴데.. 안근가요??
2004.05.20
살꼬야
호랑이가 뒤로 가고 앞은... 쫌 평범한걸로 하면 좋을듯 한데요,,,,
2004.05.21
독립군
영어빼고 제주도 독도 넣으시오~~~
2004.05.21
코리아화이팅
이 티 단체로 입고 밖에 나가서 코리아 홍보하면 딱좋겠네요^-^ 이T 맘에 들어요^-^
2004.05.23
재명.
호랑이 한표~
2004.05.27
츠바사
ㅜ,ㅠ 독도랑 제주도 있으면 살텐데!!!
2004.05.27
호랑이퐈팅
제주도랑 울릉도 독도 추가..ㅋㅋㅋ 밑에꺼는 아주아주 이상합니다...
2004.05.28
...
위에꺼 대박일텐데..않파나요?? 제동생 캐나다 가니까..이거 꼭 사주고싶은데..한국 기억하라고..ㅠ.ㅠ  꼭 팔았으면 좋겠네요..그리고 참고로..위에꺼 호랑이 그림은..맹호기상도라고..최남선씨께서 그리신 그림인걸로 알고있습니다..
2004.05.28
ㅎㅎ
한반도호랑이 테두리를 야광으로 만들면 어떨까요?
2004.05.29
근데..
젠장 안면도가 엄따
2004.05.29
고영준
-_- 제주도.. 어째서.. 호랑이 똥이 되어야 하나요;;;제주도 사람인데...
2004.06.02
도배한놈
또라이...ㅋ ^^* 할짓도 없는데.. 관심이받고싶었구나? 쯧쯧..
2004.06.03
이준석
근데 호랑이 꼬리가 없네요~~^^;; 그 꼬리를 제주도와 독도 울릉도를 쭉 이어 만들었음 싶은디~~^^
2004.06.03
또라이들
2004.06.06
코비동생
완전 다 초딩들같다 ㅋㅋ
2004.06.06
ㅎㅎ
멋있다
2004.06.14
채채
호랑이 맘에 든다...만들었으면 해여..위에 호랑이만......
2004.06.23
Name

Passwd


   

Image
subject
vote
name
date
hit

 반사 티셔츠 [440]
696
T09
2004.06.24 85807

 임마 !!!! [436]
806
T09
2004.06.24 69888

 니가가라 하와이 [488]
1130
미노스
2004.03.21 143811

 Oops... I Drank It Again!! [258]
677
왕자맨
2004.03.05 97292

 버거 KIN 티셔츠! [340]
880
senzi
2004.03.04 104210

 WANTED ***** 투표 종료 ***** [237]
-928
e-saekkiba..
2004.02.16 100318

 Force of KIN ! ***** 투표 종료 ***** [22]
-990
tnds
2004.02.16 55448

 KIN ***** 투표 종료 ***** [47]
-978
미네랄스피..
2004.02.16 45297

 Corea의 긍지!! ***** 투표 종료 ***** [83]
-960
joroise
2004.02.09 63864

 Solo 티셔츠 입니다. ***** 투표 종료 ***** [34]
-985
솔로 no.0
2004.02.09 45670
[prev] 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[next]

 

노스페이스 패러디 
노스페이스 패러디 녹슨페이스 입니다 한번 만들어 ...
표지판티 최종수정 
검은색 반팔로만들면 예쁠듯한데 검은 반팔이안보이네...
'하라는 공부는 안하고.... 
구경만 하다가, 처음 만들어보네요... 인터넷을 돌...